G-DRAGON, ‘HITC LA 2025’ 헤드라이너 확정! 11년 5개월 만에 새 정규 앨범 ‘Übermensch’ 발표
1. G-DRAGON, ‘HITC LA 2025’ 헤드라이너 확정!
G-DRAGON이 오는 5월 31일과 6월 1일 미국 캘리포니아 패서디나 로즈볼 브룩사이드에서 열리는 **‘Head In The Clouds LA 2025’(HITC LA 2025)**의 헤드라이너로 출연을 확정했다.
88rising이 주최하는 이 페스티벌은 아시아 아티스트들을 미국에 소개하는 글로벌 음악 축제로, G-DRAGON은 첫날인 5월 31일 메인 무대에 오른다.
2. 11년 5개월 만에 정규 3집 ‘Übermensch’ 발표
G-DRAGON은 오는 2월 25일 정규 3집 **‘Übermensch’**를 발표한다.
앨범명은 독일 철학자 니체의 개념인 ‘Übermensch’에서 착안한 것으로, ‘초인(超人)’, ‘자신을 넘어선 존재’를 뜻한다.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강렬하고 진화된 모습으로 돌아올 것으로 기대된다.
3. 티저 영상부터 폭발적인 반응!
‘Übermensch’의 티저 영상은 단 18초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인기 영상 4위에 오르며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지난해 발표한 **‘Power’(10월 출시)**와 **‘Home Sweet Home’(11월 출시)**은 여전히 국내외 차트를 강타하고 있으며, 특히 ‘Power’는 유튜브 뮤직에서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4. 글로벌 무대에서의 압도적 존재감
G-DRAGON은 지난 1월 프랑스 Le Gala Des Pièces Jaunes 자선 행사에서 강렬한 무대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그가 ‘HITC LA 2025’에서 보여줄 무대 역시 기대를 모으며, 새로운 전설을 써 내려갈 준비를 하고 있다. 🔥
이제 다시 무대의 중심으로 돌아온 G-DRAGON!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기대하는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